관리자교육_우수매장을 만드는 매장 관리 비법
상세정보
담당강사
이민영
프로필보기
교육내용
Part.1 서비스 리더십 스킬 업 1. 서비스 기본 2. 스스로 성장하는 서비스 리더십 3. 서비스 시스템 구축 4. 불만 고객 응대 Part.2 매장관리의 모든 것 1. 인력관리 2. 매출관리 3. 재고관리
교육 대상
전체
신청 인원
0 / 15
교육 내용 구분
특강 > 관리자교육 > 관리자교육
교육 장소
2층 박승철아카데미
교육 일정
2024-06-20
교육 시간
14시 0분 부터 17시 0분 까지
준비물
필기도구
인증서
없음
교육비
50,000원
테스트일정
추후공지
비 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