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SC ACADEMY, Salon CEO Course최고의 리더 PSC C.E.O코스
신규 개강을 위해 준비 중입니다.
PSC ACADEMY, PRO Supervisor Course프로 관리자 코스
- 교육목적 "매장 문화 만들기"를 위한 과정으로 신뢰감 있는 관리자로써 경영마인드와 안목 확대, 업무성과를 창출을 위한 교육
- 교육대상 점장, 매장관리자(실장포함)
- 교육기간 총 3회
-
1 회차품잘을 높이는 매장문화 만들기
현대 사회의 문화 형성이 중요한 이유
문화의 형성과 5가지 기본 기능
"신뢰와 윤리" 문화가 직원과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
-
2 회차위기관리 리더십
위기관리의 목적
위기 분석의 주요요소
위기의 인식과 대책과 관리Flow
-
3 회차인재육성기술 코칭 스킬
코칭의 정의와 코칭 의 특징
코칭의 대상과 종류
나는 과연 코치 형일까
PSC ACADEMY, PRO Manager Course프로 매니저 코스
- 교육목적 고객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는 전략적 서비스 분석을 통한 직원들의 서비스 관리 및 코칭함으로써 전문적인 역량을 높이기 휘한 체계적인 교육
- 교육대상 재취업자 및 현직 역량개발을 위하는 매니져, 매니져에 관심 있는 분
- 교육기간 총 5회
-
1 회차Service Foundation
서비스 매니져의 역할과 중요성 및 서비스 리더십 향상
-
2 회차Training Service
체계적인 서비스를 위한 현장 서비스 이미지 프로세스
-
3 회차Change Communication
고객접점별(M.O.T) 현장에 맞는 액션포인트와 대화방법
-
4 회차Revenue Management
매장 매출 마감방법 및 효과적인 세무회계 방법구축
-
5 회차Sales Analysis
행동유형분석(DISC)을 통한 자기이해와 타인의 이해를 통한 세일즈프로모션